본문으로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미르온 입니다.


요즘 국내 자동차 시장은 기아 니로, 쌍용 티볼리 에어 등으로


소형 SUV 라인들이 핫하게 떠오르고 있습니다.


때문에 니로에 대한 정보를 많이 포스팅 하기도 했는데요,



오늘은 한국시장의 전통적 강자, 회사원들의 로망!


현대 그랜져의 정보를 갖고 왔습니다.



보통의 회사에는 임원급들에게 현대 그랜져를


관용차로 제공하기때문에 회사원들의 로망인 차기도 하고


은퇴 후 여유롭게 삶을 즐기는 상징 같기도 한 차입니다.



이런 그랜져가 올해 말 6세데로 풀체인지 됩니다.


자세한 출시시기는 정해지지 않았지만


한겨울이 되기전에 시장에 등장할 것이라네요.






브렌톤이 공개한 신형 그랜져의 랜더링 이미지입니다.


깔끔하게 잘 빠진 느낌이죠?






랜더링 이미지의 뒷태는 기아 K9 , K7과도 닮아있네요.


현세대 스포티지와도 비슷한 모습.


듀얼 머플러가 스포티함을 더해줍니다.






테스트카 스파이샷으로 보이는 사진입니다.


프론트 휠 같은데요, 휠 모양도 잘빠졌네요.


예전에는 외제차에 비해서 국내 완성차들의 


휠 디자인이 어딘가 모르게 아쉬운 측면이 많았지만


요즘은 국내 완성차들의 휠 디자인도 좋습니다.


깔끔하네요.





조수석 시트가 살짝 보이네요.


세미버킷시트가 아닌가 싶어요.


시트에서도 그랜져 IG의 스포티함이 드러납니다.



공개된 사진 정도는 이 정도입니다.


프런트 디자인으로 보자면 충실히 현대 패밀리룩을 그려나가고 있네요.


테일램프 쪽 디자인은 어딘지 모르게 기아시리즈와 닮았구요.



전체적으로 스포티하게 잘빠진 라인으로


이렇게만 출시된다면 현 5세다 그랜져HG 만큼이나


두툼한 볼륨 모델이 탄생할 것 같습니다.



앞으로 그랜져 IG 와 관련된 소식이 업데이트 되면


지속으로 포스팅 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